🅻🅰🆁🆅🅰 👉 스파게티🍝 | 시즌1 | 16화 | 캡처로 보는 라바

에피소드/🔸 캡처 카툰

🅻🅰🆁🆅🅰 👉 스파게티🍝 | 시즌1 | 16화 | 캡처로 보는 라바

라바 스튜디오 (Larva Studio) 2021. 7. 12. 12:00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 라바입니다.

오늘의 제목은 '스파게티' 인데요~

우리 라바 친구들이 스파게티로

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궁금한데요~

함께 보시죠~

 

스파게티를 발견한 레드!! 맛있겠다
하지만 이미 옐로우가 먹고있었어요!!
서로 반반 나눠먹으면 좋을텐데ㅠㅜ 오늘도 싸우는 라바들
쪽....!!!
경학하는 레드와 스파게티밖에 모르는 옐로우의 대비가 확연히 드러나네요ㅋㅋ
스파게티 한줄 먹기 참 힘든 레드ㅠㅠ
엇 이번엔 2줄이에요! 사이좋게 먹을 수 있겠죠??
아.. 2줄같은 1줄이었네요.. 그나저나 둘이 열심히 당기던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..?
라바들이 무엇을 보고 저렇게 사색이 되었을까요??
철창까지 당겨버린 라바들!!! 과연 이 뒤는 어떻게 될까요..??

오늘의 캡처로 보는 라바는 아쉽지만 여!기!까!지!😁

 

👇캡처에는 다 담지 못한 이야기를 알고 싶다면👇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