🅻🅰🆁🆅🅰 👉 수박🍉 | 시즌1 | 21화 | 캡처로 보는 라바

에피소드/🔸 캡처 카툰

🅻🅰🆁🆅🅰 👉 수박🍉 | 시즌1 | 21화 | 캡처로 보는 라바

라바 스튜디오 (Larva Studio) 2021. 7. 22. 12:00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 라바입니다.

오늘의 제목은 '수박' 인데요~

맛있는 수박으로 라바가 어떤 에피소드를 이끌어낼지,

함께 보시죠~

 

열심히 수박을 먹는 옐로우에게 시비거는 레드~
반격하는 옐로우네요ㅎㅎ
더 나아가 아예 깔고 뭉게 버리는 옐로우~
대치하는 옐로우와 레드네요 ㅎㅎ
아고고.. 수박 껍질이 부러져 버렸어요...ㅠ
어엇? 레드가 어디갔죠?
찌뿌되어 있네요 ㅎㅎ
튀어나가 버리는 레드...
ㅎㅎㅎㅎㅎ

🤩이보다 더 다양한 라바를 만나볼래요?🤩

🔽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e6oojIv3BM3DNc3KijSItw

 

즐겁게 보셨다면

공감과 댓글 꼭 남겨주세요 👍

라바를 이웃으로 추가해주시면

더 빠르게 볼 수 있어요.

💛다음에 더 재밌는 영상으로 다시 만나요!💛

728x90
반응형